2024학년도 신입생(편입생 포함) 및 재학생 학생증(ID카드, 모바일) 발급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증(ID 카드)
가. 신규 발급
1) 신청대상
가) 2024학년도 신·편입생 전체
나) 재학생(2023학년도 이전 신·편입생)
※ 학생증 발급이 최초인 경우에 한함
※ 우리은행 앱을 통한 재학생의 학생증 신청은 2024년 한시적으로 시행하며, 앱을 통한 학생증 신청 이력이 있는 학생의
경우 앱을 통한 학생증 신청 불가
2) 신청기간 : 2024. 3.18.(월) 09:00 ~ 3.31.(일) 23:00까지
※ 우리은행 영업소 출장 홍보 및 앱 설치 지원(3.19.(화) ~ 3.20.(수))
※ 발급 기관(우리은행)과의 약정에 의해 반드시 신청 기간내에 발급 신청해야 하며, 우리은행 계좌(기존 계좌 사용 또는 신청
시 앱을 통해 신규 개설 가능) 필요
3) 사용기능 : 신분증 기능, 교통카드, Uni체크 카드,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 전자출결/강의 지원 기능 등
4) 신청방법 : 개인 휴대폰으로 개별 신청[우리은행 앱(우리WON뱅킹) 이용]
※ 신청시 본인인증을 위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가능) 필요
※ 학생증에 들어갈 사진파일(200KB 미만) 필요
5) 신청절차 : 붙임 파일(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 참조
6) 수령방법 : 앱으로 신청 시 선택(자택/우리은행[인하대점]) 가능, 매뉴얼 참조
나. 재발급(분실 또는 훼손)
1) 신청대상 : 우리 대학 신·편입생 및 재학생 중 학생증이 분실 또는 훼손된 학생
2) 신청기간 : 수시 신청(신규 발급 신청 기간 이후)
3) 신청방법 : 학생지원팀 방문 신청(본관 101호)
4) 제출서류 : 학생증 발급 신청서 및 사진파일
※ 재발급(ID카드) 학생증은 금융기능이 포함되지 않으며, 금융기능이 포함된 학생증을 원할 경우 우리은행[인하대점) 방문 후
학생지원팀에서 신청
2. 모바일 학생증 발급
가. 신청기간 : 수시 신청 및 발급
나. 사용기능 : 신분증 기능, 도서관 및 기숙사 출입 기능, 전자출결/강의지원 기능 등
다. 신청방법 : 개인 휴대폰 이용 앱 스토어 등에서 “인하공업전문대학 모바일신분증”을 검색하여 자동 설치
라.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처
ㅇ 우리은행[인하대점] 문의처 : 김영인 대리, ☎032-863-6466(내선 312)
ㅇ 우리 대학 문의처 : 본관 1층(101호) 학생지원팀, ☎032-870-2051
붙임 대학 ID 카드 신청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