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교과목 수업 운영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습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주요내용
구분 |
내용 |
||
출석 |
▶ 주차 별 출석 확인 O,X 표기 ▶ 4회 이상 미출석시 NP 적용 ※ 결석 1회 당 5점 차감(결석 4회 * 5점 = 20점) |
||
평가일정 |
▶ 과목 구분없이 주말(토,일)포함하여 10일간 진행 |
||
재시험 |
▶ 재시험 없음 (중간, 기말) |
||
응시횟수 |
▶ 기간 내에 응시 횟수 3회 부여 ※ 네트워크 오류로 인한 재응시에 한함 |
2. 학습활동글쓰기 내용 확인 강화
- 무분별한 학습활동글쓰기 내용 작성 시 점수 감점할 수 있음
※ 예시 : 반복적인 문구, 과목과 관계없는 내용(애국가, 노래가사, 교수님 사랑합니다 등)
3. 2025학년도 1학기 온라인교과목 수업 운영 일정
구분 |
기간 |
내용 |
|
강의 |
2025.3.4.(화) - 6.13.(금) ※ 기간 내 15주차 강의 자유롭게 수강 |
주차 별(15주) 콘텐츠 수강 |
|
중간평가 |
2025.4.16.(수) 9:00am - 4.25.(금) 18:00pm |
10일(주말포함) |
|
기말평가 |
2025.6.3.(화) 9:00am - 6.13.(금) 18:00pm |
11일 (현충일 및 주말포함) |
|
성적마감 |
2025.6.20.(금) |
|
4. 설문조사 기간
1) 1차 설문기간 : 2025.4.14.(월) 9:00 ~ 2025.4.25.(금) 23:59 까지
2) 2차 설문기간 : 2025.6.2.(월) 9:00 ~ 2025.6.13(금) 23:59 까지
5. 기타사항
1) 중간 및 기말 평가 전후 수시 공지 확인
2) 이러닝사이트( https://cyber.inhatc.ac.kr) 공지사항 확인
3) 기타 문의
- 수업관련 : 교육과정혁신센터 수업 담당(☎ 032-870-2692)
- 시스템 관련 : 원격교육지원센터 시스템 담당(☎032-870-2427)
직업교육혁신원장